FAQ 게시판

ForceLAB2 소프트웨어의 경우 정식 릴리즈 전 베타 버전이 공개됩니다.


정식 버전보다 빠르게 ForceLAB2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사용 문의를 남겨주세요.


※ Trial의 경우 사용하시는 버전이 바뀌더라도 2주 데모 사용 기간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ttps://www.kitronyx.co.kr/contact 




홈페이지에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출전표는 사용하신 카드사의 웹사이트에서 출력하셔야 합니다.  


ForceLAB2 2.7.0 이상 버전에서는 센서 구분 명칭을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법

1. 2D 측정 이미지에서 우클릭

2. 센서 명칭 변경 클릭

3. 센서 영역 명칭 수정 후 확인 버튼 클릭


ForceLAB2 2.7.0는 베타 버전으로 홈페이지 Contact Us를 통해 문의 남기시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은 24년 6월 28일 출시됩니다.

FTDI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소프트웨어(ForceLAB2, SnowForce3)를 재 설치하고, 설치할 때 FTDI 드라이버를 꼭 설치해주세요.


사용하시는 USB 포트나 USB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포트 위치를 바꾸거나 USB 케이블을 교체해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문제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에서 USB포트 관련 보안을 해제해주세요.

STORE에 없는 제품이나 ForceLAB2의 정식버전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저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 https://www.kitronyx.co.kr/contact

2. 이메일: sales@kitronyx.com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상품의 주문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2.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주문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회원탈퇴 후 동일한 이메일로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 전 보유하고 있던 쿠폰이나 적립급은 복원되지 않으며, 사용 및 다운로드했던 쿠폰도 사용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는 방법입니다.

1.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우측 상단 My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회원탈퇴를 눌러주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로그인 창의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는 가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 입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 버튼 클릭

2. 로그인 창 우측 하단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클릭

3. 비밀번호 찾기 탭 클릭

4. 가입한 아이디(이메일)입력 후 비밀번호 찾기 클릭

5.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6. 이메일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해주세요.